우리는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으며, 모든 민원을 신속·정확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교육시책 추진과정에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최고의 교육행정서비스가 제공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불만족을 드린 경우에는 즉시 시정하고 보상을 하겠습니다.
우리는
교육행정서비스 실천노력에 대하여 고객들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아 그 결과를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공표하겠습니다.
"우리 두일초등학교는,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교육행정서비스를 창조해 나갈 것을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